NEWSROOM

미디어 뉴스

제뉴원사이언스, 출범 3주년 맞아 첫 파트너사 네트워크 데이 진행
관리자2023.11.16
■ 지난 15일 63컨벤션센터서 첫 파트너사 초청 행사 개최… 약 50개 처, 100여 명 참석해 성료
■ 외부 인사 초청 강연 세션 통한 업계 주요 이슈 공유 및 파트너사 네트워킹 등 소통의 장 열려
■ 제뉴원 2024년 투자 및 경영 계획 발표… 238억 원 규모 대용량 설비 투자 통해 생산성 확충


 

▲ 제뉴원사이언스가 출범 3주년을 맞아 15일 파트너사를 초청해
네트워크 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이미지 제공=제뉴원사이언스)


(2023-11-16)국내 대표 합성의약품 CDMO(위탁개발생산) 기업 제뉴원사이언스(대표 이삼수, 이하 제뉴원)가 출범 3주년을 맞아 파트너사 네트워크 데이(Genuone Customer Day)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제뉴원은 15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63컨벤션센터에서 약 50개 처의 주요 파트너 100여 명을 초청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제뉴원 출범 이후 첫 파트너사 초청 행사로 지속해서 협력해 온 파트너사에 감사의 뜻을 표하고 업계 현황을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제뉴원은 업계 현황 공유를 위한 외부 인사 초청 강연을 준비했다. 각 분야의 전문가가 미등재 특허에 대한 이슈, 외부 환경 변화에 따른 약가 정책 전망에 대해 강연하며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2024년 약 238억 원 규모의 설비 투자를 통한 생산능력 확충 계획을 발표했다. 제뉴원은 이번 대용량 투자 단행으로 품질과 생산량을 강화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협력사와 상생을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제뉴원은 지난해 125억원의 투자를 단행하여 생산 역량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이번 238억원의 추가 투자 결정은 주주사인 IMM프라이빗에쿼티(IMM PE)의 적극적인 경영 혁신 및 효율 개선에 대한 의지가 크게 작용한 것으로, 이를 바탕으로 생산효율성 증대에 더욱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제뉴원 이삼수 대표는 “이번 초청 행사는 제뉴원이 오랜 시간 함께해 온 파트너사를 위해 처음 준비한 행사로, 단순히 비즈니스 관계를 넘어 함께 성장하고 미래를 공유하는 소통의 장을 만들고자 했다”며 “앞으로 글로벌 CDMO 기업 도약을 위해 품질 강화와 생산량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파트너사와 지속적으로 협력하며 더욱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op
0%/progress>